외환銀, 가족사랑 환전 이벤트
외환銀, 가족사랑 환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환은행 가족사랑 환전 이벤트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외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일부터 환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사랑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말까지 환전 가능한 모든 통화에 대해 환율우대 없이 미화 700불 이상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 본인을 포함해 가족 최대 4인까지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주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50만원권 1명/30만원권 3명), 백화점상품권(10만원권 20명)을 제공한다.
 
또한 미국달러화, 일본엔화, 유로화를 제외한 기타 통화에 대한 환전이벤트도 실시한다. 6월말까지 환전금액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1명), PMP(2명), 디지털카메라(4명), 전자사전(6명), 닌텐도게임기(1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해외여행 후 남은 기타통화를 외화예금에 입금할 경우 외환은행에서 환전한 범위내에서 8월말까지 현찰수수료 3%를 면제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하여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제공 등 실수요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현재 외환은행은 국내 최다인 37개 통화에 대한 환전 서비스를 전영업점에서 제공하고 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