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SMS 천만번째 행운의 주인공 되세요"
"비씨카드 SMS 천만번째 행운의 주인공 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씨카드 SMS 천만번째 행운의 주인공 되세요"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비씨카드는 '휴대전화 바로알림 서비스(SMS)'의 가입회원이 1천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비씨카드는 우선 오는 5월 1일부터 1천만번째 SMS회원이 가입할 때 까지 "천만번째 SMS 행운의 주인공" 행사를 개최한다.
 
천만번째 SMS서비스 가입회원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SMS 평생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1천만번째 가입회원 전후 18명씩 총 36명에게 여행상품권, Gift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낟.

또한 이 기간 동안 SMS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이 2매씩 증정된다.
 
기존 SMS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는 오는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이벤트란에서 "바로알림 서비스 받고 즐거운 여름휴가" 이벤트에 응모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비씨 기프트카드 50만원권(5명)을 제공되는 등 총 21,156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됐는데 변경신청을 하지 않은 SMS 회원이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번호를 정정하는 경우 비씨 기프트카드 5만원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신청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바꿔라 그럼 얻을 것이다"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1년말 21만명 이었던 SMS 가입 회원은 지속적으로 증가해 오는 5월 가입회원 1천만명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7년 3월말 기준 SMS 가입회원은 9백4십만명이다.
 
비씨카드 사이버서비스팀 김상겸 부장은 "SMS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카드의 분실이나 도난으로 인한 부정사용 등 본인이 알지 못하는 카드 거래내용까지 휴대전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가입자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선영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