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페이증권 '친구에게 주식 선물하면 100만원 지급'
[이벤트] 카카오페이증권 '친구에게 주식 선물하면 100만원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페이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친구에게 주식을 선물하면 매일 100만 원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을 선물하는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용자는 하루 동안 카카오톡 친구에게 원하는 금액만큼 주식을 선물하고, 친구가 선물한 주식을 받으면 프로모션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매일 하루 간 응모한 사용자 중 1명을 추첨해 100만 원을 지급한다. 많은 친구에게 주식을 선물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응모 횟수에 제한 없이 매일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응모한 다음 날 오전 10시에 발표된다.
 
여기에 최대 100만 원 상당 주식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가 종료되는 27일까지 3명 이상의 친구에게 주식 선물을 완료하는 사용자 모두 주식을 받을 수 있다. 주식은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 총 3가지 미국 우량 주식 중 랜덤으로 지급되며, 당첨 금액은 최소 3000원부터 최대 100만 원 까지다. 당첨된 주식은 사용자에게 8월 4일 일괄 지급되며 '내 주식' 탭의 '내 보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카카오톡의 카카오페이 홈이나 카카오페이앱 '주식' 탭 내 '주식 선물하기'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이벤트 참여 시 수수료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지난 7월 1일부터 미국주식을 거래하는 사용자에게 거래 수수료율 0.1%를 적용하는 미국주식 거래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수수료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서비스에 가입한 사용자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친구와 ‘나만의 주식’을 공유하고 주고받는 재미있는 투자 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과 투자를 연결해 새로운 투자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