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신한 Kids & Teens 클럽' 출시
신한銀, '신한 Kids & Teens 클럽'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은행 '신한 키즈&틴스클럽' 출시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 신한은행은 오는 28일부터 어린이와 청소년 전용상품인 ‘신한Kids & Teens 클럽’을 그룹 공동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Kids & Teens 클럽’은 만18세 미만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자녀의 교육설계, 교육 및 인성개발, 건강, 어학연수/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은행 상품인 ▲‘Kids & Teens 통장’은 매월 자동이체 합계액이 5만원 이상이면 CD/ATM 인출수수료를 면제한다. 또 일정 금액 이상인 경우에는 적금으로 자동이체 돼 추가금리 혜택이 제공되며, 평생계좌번호 지정서비스 및 인터넷뱅킹 이용 시 통장 메모서비스도 제공된다.
 
▲‘Kids & Teens 적금’은 자유불입식 적립예금으로서 매 3년마다 재예치되며, 거래 금액 및 형태에 따라 최고 1.0 %p까지 금리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ids & Teens 적금’은 자녀의 미래설계 자금을 금(Gold)에 직접 투자하는 상품이다.
 
펀드 상품인 ▲‘Tops엄마사랑 어린이 적립식 펀드’는 국내 저평가된 종목을 발굴해 집중 투자하는 펀드로 후원기금 출연을 통해 어린이 경제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SH 엄마사랑 어린이 이머징스타 주식형 펀드’는 세계 핵심 성장엔진 4개국(중국, 인도, 러시아, 브라질)을 ‘이머징스타’로 선정해 투자하는 펀드이며, ▲‘봉쥬르 앙팡 이머징 아시아 펀드’는 이머징 아시아 국가에 투자하는 펀드이다.
 
보험상품인 ▲‘Kids & Teens VIP꿈나무 변액유니버설보험’은 유아 청소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질병(암) 또는 재해(장해,수술,입원)에 대한 위험 보장 뿐 아니라 교육자금 등을 포함해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변액보험이다. ▲Teens Club 체크카드는 5월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28일부터 6월30일까지 다양한 사은품 및 경품을 제공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영어캠프, 가족여행 상품권, 육아서적, 독서코칭 프로그램 사용권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기존에는 주로 적금이나 일부 보험상품을 통하여 자녀 명의 용돈이나 교육비 적립을 해 왔으나, ‘신한 Kids & Teens 클럽’은 예금, 적금, 금투자, 수익증권, 변액보험등 다양한 상품구성을 통해 자녀 교육비 마련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