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글로벌 투자대가 콘텐츠 개시 기념'
[이벤트] KB증권 '글로벌 투자대가 콘텐츠 개시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7월 15일까지 KB증권 MTS인 'M-able Mini(마블 미니)'에서 '글로벌 투자대가' 콘텐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밝혔다. 

KB증권은 지난 5월 30일에 마블 미니를 통해 글로벌 투자대가’서비스를 개시했다. 이 서비스는 미국 'F13' 공시를 바탕으로 유명 글로벌 투자대가들의 포트폴리오 및 매매 추이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마블 미니의 글로벌 투자대가 서비스는 글로벌 투자대가들의 보유주식과 매매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 40여명의 글로벌 투자대가들이 공통적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 종목이 무엇인지, 분기별로 어떤 종목을 사고 팔았는지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어떤 투자가의 투자 결과가 성공적 이었는지 비교해 볼 수도 있다. 

KB증권은 글로벌 투자대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색 이벤트로 글로벌 투자대가가 보유하고 있는 종목을 매수 시 명품시계의 '조각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워렌버핏, 빌게이츠, 레이달리오가 보유하고 있는 상위 10개 종목 중 한 종목이라도 이벤트 기간 내에 1만원 이상 매수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조각 교환권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조각투자 교환권은 롤렉스 펩시시리즈(모델명:GMT-MASTER Ⅱ화이트골드 블루다이얼)로 구성된 PIECE No.11 Watch Colloection 2호로 경품업체에서 만기시 적정 가격에 매각하여 발생한 시세 차익을 조각 교환권 비율대로 배분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