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봄나들이' 기획전 개최
다이소, '봄나들이' 기획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캠핑수납·완구용 상품 100여종 준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봄나들이' 기획전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봄나들이' 기획전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봄나들이' 기획전을 열어 나들이에 필요한 야외·캠핑수납·완구용 상품 등 100여종을 판다. 

다이소 본사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 상품 가운데 야외용품은 돗자리와 접이식 의자, 캠핑램프 등이다. '양면 프린팅 돗자리'는 이름처럼 양면 색깔이 다르고, '타포린 돗자리'는 손잡이 달린 가방이 따로 있다. '접이식 의자'는 밑에 시원한 온도를 유지해주는 12ℓ 용량 가방이 포함됐고, 접으면 손잡이로 휴대 가능하다. 

'야외용 등받이 접이식 의자'는 제한 하중이 90㎏ 정도지만, 34X25X58㎝ 크기여서 부피는 작다. '오픈형 캠핑램프'는 손잡이가 달려서 나무나 텐트에 걸 수 있고, 스위치 없이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전원이 켜져 돗자리나 텐트 가운데 세워놓기 좋다. 

캠핑수납용품은 간단한 식사용으로 구성됐다. 펼쳤을 때 60X55X23㎝ 크기인 '야외용 접이식 테이블'은 옆에 컵이나 봉투를 걸 수 있는 다용도 걸이를 갖췄다. '캠핑 보냉가방'은 350㎖ 캔음료 6개 정도 보관이 가능한 크기다. '220㎖ 겔 아이스팩'을 캠핑 보냉가방 안에 넣으면 음식물을 더 오래 보관할 수 있다. 

아이 동반 나들이용 완구도 준비했다. '카메라 전동 버블놀이'는 목에 걸 수 있고, 작동단추를 누르면 카메라 효과음과 함께 렌즈 쪽에서 연속으로 거품이 나온다. '버블 용액 1ℓ'로 거품 재충전도 가능하다. '어린이 테니스 라켓'은 작은 공과 셔틀콕, 라켓 2개가 포함됐는데, 라켓이 작고 가벼워 아이와 놀기 제격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