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케어 서비스 캠페인 "야간·주말에도 입고 가능"
르노코리아, 케어 서비스 캠페인 "야간·주말에도 입고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달부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캠페인 시행과 함께 이달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직영사업소의 평일 야간·주말 입고 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먼저 자사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시 15%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비회원 고객의 경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론칭 기념 할인 혜택은 부품에 한하해 적용되고 공임비는 제외된다. 또 보험·보증·사고 수리차량·정비 외 단순 구매 고객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평일 야간·주말 입고 서비스의 경우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을 입고시킬 수 있다. 입고가 완료된 차량은 다음 날 해당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를 진행한다.

김태준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론칭으로 평일 야간·주말 입고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봄철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해 에어컨 필터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했다"며 "고객 만족 서비스와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따뜻한 봄나들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는 현재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와 국내 완성차 최초의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제공한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전국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고, 시행 초기인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은 서비스 제공 네트워크 수를 계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