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PAY-CU편의점 결제 기능 개시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PAY-CU편의점 결제 기능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사진=미래에셋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회사 간편결제 시스템인 미래에셋PAY의 CU편의점 결제 기능을 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CU편의점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점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미래에셋PAY 고객의 결제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에셋PAY는 아이폰 전용 NFC(근거리 무선통신) 간편결제 서비스로, 매장에 설치된 NFC 태그 스티커에 기기를 갖다 대면 1~3초 만에 결제가 된다. 

미래에셋증권 계좌가 없어도 기존 보유하고 있는 신용·체크 카드 등록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현재는 아이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빠른 시일 내에 안드로이드에서도 NFC 결제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미래에셋PAY는 지난해 10월을 시작으로 이디야 커피 및 기타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와 결제 기능을 차례로 오픈하였다. 현재 전국 1만5000여 개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미래에셋PAY 결제 오픈 기념으로 이디야 커피와 애플 경품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고, CU 편의점 또한 내달 중 결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3월은 아이폰의 가장 아쉬웠던 부분인 교통카드 기능이 미래에셋PAY를 통해 추가되는 등 미래에셋PAY의 가장 큰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3월 중 여러 중대형 프랜차이즈 업체들과 제휴 계약이 예정돼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