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4~14일 동원참치캔 최대 40% 세일
동원몰,  4~14일 동원참치캔 최대 40%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치데이 기념 럭키드로우·SNS 이벤트도 마련
동원몰에서 4~14일 열리는 참치데이 기념행사 포스터. (사진=동원디어푸드) 
동원몰에서 4~14일 열리는 참치데이 기념행사 포스터. (사진=동원디어푸드)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동원그룹 계열 식품 유통기업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동원몰)에서 4일부터 14일까지 참치데이(3월7일) 기념행사를 열어 동원참치캔을 할인 판매한다.

동원디어푸드에 따름면, 이번 행사 기간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고추참치, 야채참치 등을 최대 40%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참치 살코기를 정육면체 모양으로 잘라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동원참치 큐브도 준비했다. 

참치데이는 참치와 발음이 비슷한 매년 날로 해양수산부와 한국원양산업협회가 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지정했다. 동원몰에선 고단백 저지방 수산식품인 참치의 저변 확대를 위해 2007년 이후 매년 참치데이 기념행사를 열고 있다. 

동원몰에선 이번 참치데이 기념행사 기간 매일 10만원 상당 동원참치캔과 20만원 상당 동원참치회를 100원에 살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연다. 오는 10일 동원몰에서 처음 선보일 실시간상거래(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디라이브(D Live)의 첫 방송 내용을 개인 누리소통망(SNS) 계정에 게재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 당첨된 이들한테도 동원참치를 보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