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서울, '공식 럭셔리 멤버십' 론칭
벤틀리 서울, '공식 럭셔리 멤버십'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 서울이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론칭했다. (사진=벤틀리모터스코리아)
벤틀리 서울이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론칭했다. (사진=벤틀리모터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 서울이 자체 멤버십 서비스인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공식 론칭했다. 

벤틀리 서울 멤버십은 국내 럭셔리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럭셔리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서울, 부산 및 대구 공식 오너만을 위한 모바일 앱 기반의 차량 관리 컨시어지 서비스등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향후 개설된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한 벤틀리 오너 만을 위한 차별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도 제공받게 될 예정이다.

벤틀리서울은 단순한 혜택 제공 수준의 여타 멤버십 프로그램과는 달리 벤틀리 오너들은 멤버십 가입 시 자동차를 비롯한 패션/쇼핑, 여행, 레저, 미식, 인테리어 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자신이 관심 있거나 항유하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맞춤형 제휴 프로그램들도 추천 받을 수 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와의 제휴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조선 팰리스, 꼬르떼, 고품격 여행 브랜드 KALPAK, 메종 바카라, 트루핏앤힐 등이 있으며, 멤버십 회원 전용의 다양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로그램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및 문화/아트 프로그램, 벤틀리 서울에서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VIP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벤틀리 레커멘드, 벤틀리 픽 프로모션 등 벤틀리 서울이 제안하는 럭셔리 브랜드 캠페인도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벤틀리 서울 멤버십 가입은 벤틀리 오너라면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 스토어에서 '벤틀리 서울 멤버십'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한 뒤,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 앱 상에서 본인 인증 및 자신의 차량 조회를 통한 벤틀리 서울, 부산, 대구 공식 고객 인증을 하면 된다. 멤버십 유효 기간은 1년이며 만료 시 차량 보유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1년 갱신(최대 5년)이 가능하다.

한편 벤틀리 서울은 이번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통해 론칭 단계부터 멤버십 이용 개별 고객의 성향과 활동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고객별 개인화된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와 큐레이션 콘텐츠를 강화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