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
[이벤트] 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까지 매일 최대 45% 할인쿠폰···7~20일 추억의 분식 모음 기획전도 
CJ더마켓에서 열리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 포스터. (사진=CJ제일제당) 
CJ더마켓에서 13일까지 열리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 포스터.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씨제이(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쇼핑몰 CJ더마켓에서 더마켓 세일 페스타와 추억의 분식모음 기획전을 연다. 6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달 13일까지 이어질 더마켓 세일 페스타는 매일 300가지 이상 제품에 대해 최대 45%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는 정기 행사다. 최근 1~2개월 안에 구매 이력이 있으면 중복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챙길 수 있다. 

더마켓 세일 페스타 기간 CJ더마켓의 응용 프로그램(앱) 전용 특가마켓에선 햇반 매일잡곡밥, 비비고 김치, 비비고 한우사골곰탕 등을 최대 60% 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마켓 세일 페스타 대상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만명에겐 햇반솥반 버섯영양밥, 비비고 김치치즈주먹밥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신학기를 앞두고 준비한 추억의 분식 모음 기획전은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행사 내용은 어묵, 우동 등 분식 제품을 최대 38%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추가 할인하고, 묶음 제품 구매자 중 30명을 뽑아 캠핑 도시락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