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MTS '마블 미니' 다운로드 수 50만 돌파
KB증권, MTS '마블 미니' 다운로드 수 5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지난 8월 출시한 모바일 간편 주식거래 플랫폼(MTS) 'M-able Mini'(마블 미니) 다운로드 수가 50만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마블 미니는 초보자에서 전문가까지 다양한 투자자들의 거래를 지원하는 기존의 MTS와 달리 고객 동선을 최소화하고 필수 컨텐츠를 적재적소에 탑재해 쉽고 빠르게 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새로운 컨셉의 투자 플랫폼이다. 지난 11월 마블 미니에서 거래할 수 있는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사전예약이벤트'에 2주간 7만명 이상의 고객이 몰렸고, 출시 4개월만에 50만의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마블 미니는 소액투자가 가능한 소수점 매매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온주매매'가 가능한 MTS로 소수점매매로 차곡차곡 모아 '1주 완성'을 한 뒤에는 거래 매체를 바꾸지 않고도 '온주전환'을 통해 실시간으로 매매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더구나 마블 미니의 바탕색이 검은 색이어서 '야간에 침대에 누워'투자하는 미국주식 투자자에게 안성맞춤이다.

KB증권은 해외주식소수점매매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10만명 고객을 대상으로 '소수점 매매 랜덤박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중이다. 마블 미니 이용 고객 중 소수점주식을 5000원 이상 매수(체결 기준)하고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되며 다음주 수요일에 랜덤박스 문자가 도착한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박스 안에서 자신이 받고 싶은 주식을 선택한 뒤 5000원에서 100만원까지 100% 당첨된 해외주식 소수점주식을 받을 수 있다. 당첨 주식은 2022년 1월 14일 지급될 예정이다.

주식 투자는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마블 미니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