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CJ푸드빌 '빕스 파티팩' 
[신상품] CJ푸드빌 '빕스 파티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등심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티본스테이크 중심 2종 구성 
CJ푸드빌이 '완벽한 홈파티' 개념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의 파티팩 2종을 준비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완벽한 홈파티' 개념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의 파티팩 2종을 준비했다.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외식기업 씨제이(CJ)푸드빌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해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의 파티팩 2종을 선보인다. 빕스 파티팩에 대해 13일 CJ푸드빌은 "'완벽한 홈파티' 콘셉트로 집에서도 레스토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요리사의 노하우를 담은 메뉴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 파티팩은 안심과 등심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티본스테이크 중심 메뉴와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파티 분위기를 살렸다. 2종 가운데 2인용 다이닝팩은 연인이나 가족끼리 오붓하게 즐기기 좋도록 티본스테이크와 리코타 샐러드, 구운 채소와 으깬 감자(매쉬드 포테이토)를 담았다. 3~4인용 파티팩은 2인용 다이닝팩에 수란 톡 명란 까르보나라와 사이드 폭립, 잠발라야라이스, 콥샐러드를 추가했다. 

빕스 파티팩 2종은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방문 포장 및 배달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했다.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연동시켜 편의성을 높였고, 오는 31일까지 정상가격보다 10% 할인 판매한다.  

CJ푸드빌은 배달의민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빕스 2만원 상품권을 25% 깎아준다. 이날 방송에선 빕스 파티팩과 함께 연말 홈파티를 완성할 수 있는 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