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스포츠 유망주에 '기브앤 골프' 기부금 6천만원 전달
벤츠코리아, 스포츠 유망주에 '기브앤 골프' 기부금 6천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사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사회공헌활동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골프'를 성공리에 종료했다. 여기서조성된 기부금 약 6천만 원을 국내 아동 및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을 위해 전달한다. 

23일 벤츠코리아에 따르면 '기브앤 골프'는 스포츠를 통한 기부 문화 확산 사회공헌활동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올해 행사에는 약 2600여 명의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 기부금 약 6천만 원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이 체육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기브앤 드림' 장학사업 기금으로 사용된다. 기부금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된다.

요하네스 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및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지난달 예선부터 결선 대회까지 ‘기브앤 골프’에 참여해 선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기부 문화를 확신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스크린 및 필드 골프 등의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9천 회 이상의 라운딩을 거쳐 참가자들에게는 기록에 따라 골프백, 골프 드라이버, 골프 의류 상품권 등이 증정됐고, 결선 대회 우승자에게는 우승 트로피, 안마의자 등이 제공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