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중개형ISA 절세 응원'
[이벤트] 삼성증권 '중개형ISA 절세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중개형ISA 가입 이벤트인 '절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중개형ISA는 해당 계좌 내에서 상품에 투자해 수익이 날 경우 2백만원까지 비과세, 초과하는 수익에 대해서는 9.9% 저율 분리과세되는 절세 계좌로, 연간 20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연 단위로 납입한도가 정해지고 이월도 가능해, 당장 투자금을 입금하지 않더라도 미리 만들어두면 이듬해에는 이월분인 2천만원까지 더해 총 4천만원까지 투자할 수 있어, 2021년이 가기 전에 계좌를 개설해두고자 하는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절세 응원 이벤트'는 삼성증권이 지난 2월 중개형ISA를 출시한 이후 절세 트렌드에 맞춰 진행하고 있는 장기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중개형 ISA에서 일정조건을 달성하면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대면 중개형ISA에서 일정 금액을 순입금하고, 순입금액만큼 거래한 후 2022년 1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300만~1000만원 미만을 순입금 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3만원 상품권을, 1000만원 이상을 순입금 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5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거래 대상 상품으로는 국내주식, ETF·ETN, ELS, DLS, ELB, DLB, 펀드가 해당된다. MMF와 RP는 제외된다. 단, 일임형·신탁형ISA에서 중개형ISA로 변경한 계좌 및 지난 10월까지 5차례로 진행된 절세응원이벤트 리워드 수령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벤트 혜택에서 제외된다. 

절세응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