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롤 더 넥스트 '스타플레이어상' 시상
우리은행, 롤 더 넥스트 '스타플레이어상' 시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원뱅킹서 투표···참가자 중 스타플레이어 선발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SBS '롤 더 넥스트(LoL THE NEXT) 2021'의 '우리원(WON)뱅킹 스타플레이어상'을 우리원뱅킹에서 투표로 선발한다고 16일 밝혔다.

'롤 더 넥스트 2021'은 지상파 최초로 차세대 e스포츠 스타를 찾는 SBS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LoL 최고의 스타인 '넥스트 페이커'를 꿈꾸는 아마추어 게이머 40인의 도전 스토리를 방송으로 담아 오는 12월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우리원뱅킹에서 40인의 참가자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보유한 선수 1인을 투표로 선발해 '롤 더 넥스트 우리원뱅킹 스타플레이어상' 시상을 진행한다.

투표는 12월6일까지 우리원뱅킹 LCK 전용페이지인 '원하는 LCK'에서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투표 참여고객 중 매일 105명을 추첨해 △LCK 팀 사인 티셔츠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하는 LCK'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e스포츠의 미래를 만들어 낼 차세대 스타들을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저변을 넓히고 풍성한 서비스와 이벤트로 유망주 육성을 지속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