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선물, FX마진 사업 진출
우리선물, FX마진 사업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우리선물은 오는 4월 21일 예정으로 FX마진(외환마진거래) HTS(홈트레이딩시스템)인 ‘FX-ON’을 오픈한다.
 
우리선물의 관계자는 “‘FX-ON’은 그 동안 선물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쌓아온 노하우와 2년에 걸친 철저한 시장조사와 연구를 거쳐 개발됐으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총 22개의 이종통화상품을 제공한다"며 "또 FX 트레이딩에 Stop/Limit 복합 주문 및 국내 HTS 종합화면 수준의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일반 고객을 위한 FX 마진 거래 편리성을 강화했다는 점이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우리선물은 이번 FX마진 사업 진출을 기념해 'FX마진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3월 31일부터 4월 11일까지 2주간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제 시장과 똑같은 상황에서 ‘FX-ON’의 모의투자버젼을 이용한 실시간 투자방식으로 진행되며, 거래 우수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거래 시 3개월 수수료 면제의 혜택이 부여된다.
 
참가신청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4월 7일까지이며, 자세한 문의는 우리선물㈜ 콜센터(02-3774-0417)나 홈페이지(www.futures.co.kr)를 참조하면 된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