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메종 드 엘리프 송산' 11월 분양
계룡건설, '메종 드 엘리프 송산'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 조감도. (사진=계룡건설)
메종 드 엘리프 송산 조감도. (사진=계룡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계룡건설은 경기도 화성시에서 타운하우스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을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에 들어서는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은 지하 1층~지상 3층, 28개동, 총 204가구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공급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맘스스테이션, 피트니스센터, 주민카페,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송산그린시티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일대 556만4000㎡ 부지에 주거, 상업, 교육, 산업 등의 시설과 테마파크, 리조트, 골프장 등도 함께 들어서 관광·레저도시로 조성되고 있다. 주택 6만여가구가 계획돼 있고, 향후 15만명의 인구가 상주할 계획이다. 

단지에서 송산교, 시화교 등을 통해 안산 중심생활권으로 이동이 용이하고 주변 동서진입로, 서해안고속도로, 77번국도 등 광역 도로망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도 접근할 수 있다. 안산~시흥~서울로 이어지는 복선전철 신안산선이 정차하는 한양대역(2024년 예정)과 서해선 정차역인 국제테마파크역(2024년 예정)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주변으로 유아원, 유치원, 송린초, 송린중, 새솔고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 앞쪽으로는 시화호가 흐르고, 시화호를 따라 조성된 수변공원과 근린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수노을중앙공원, 안산갈대습지공원, 비봉습지공원, 세계정원경기가든(2023년 예정) 등도 가깝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은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청약통장 없이도 신청할 수 있다. 실거주 및 재당첨 제한이 없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 홍보관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