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에어부산 '돼지국밥 밀키트'
[신상품] 에어부산 '돼지국밥 밀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어부산)
(사진=에어부산)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부산은 밀키트 제조 전문 업체인 '푸드어셈블', 부산 돼지국밥 식당 '본전돼지국밥'과 협업한 '콜라보 밀키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밀키트는 총 두 가지 종류(돼지국밥, 순대국밥)로 판매되며 푸드어셈블 홈페이지 및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 BX8813편(김포→김해, 낮 12시 30분 출발) 탑승객에게 밀키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밀키트 무료쿠폰을 제공받을 체험단 100명을 선발, 그 중 우수 체험 수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 국내선 항공권을 증정한다. 

에어부산은 이 같은 지역 협업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블록완구 제조사인 '옥스퍼드'와 함께 콜라보 블록을 제작해 판매 중이며 부산 대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인 '모모스커피'와 스페셜티 제작, 판매도 하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역항공사로서 대표 향토음식인 돼지국밥을 통해 부산의 맛을 알리고, 지역의 좋은 기업들을 알리기 위해 이번 밀키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