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광주은행 '저금통적금'
[신상품] 광주은행 '저금통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주은행)
(사진=광주은행)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광주은행은 '저금통적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저금통적금은 최초 가입금액 1원 이상 2년제와 3년제로 가입 가능하며, 추가 적립은 월 적립한도 3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1.3%(3년제 기준)에 △'짠테크서비스'를 '저금통적금'과 연결한 경우 연 0.6%p △적금 가입 후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상품서비스 안내 등)에 동의한 경우 연 0.3%p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내년 12월 31일까지 추가 우대금리 이벤트를 펼쳐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2차까지 완료하고 예방접종증명서 제출 시 연 0.2%p를 추가로 제공해 최고 연 2.4%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영업점 방문과 모바일웹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어 비대면 신규 시에는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또는 예방접종스티커의 상세 정보 내용을 입력하면 된다.

특히 '저금통적금'에서 제공하는 '짠테크서비스'는 요즘 금융트렌드로 화제가 되고있는 짠테크와 소수점 투자 등을 반영해 목돈마련의 재테크와 더불어 금융의 즐거움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짠테크서비스'는 저금리 입출금계좌의 1만원 미만의 자투리금액을 '저금통적금'으로 매일 자동이체하는 서비스로 자금 부담없이 소액으로 목돈마련을 돕는 금리재테크형 서비스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