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부산 신라스테이서 'N 스테이 부산' 운영
현대차, 부산 신라스테이서 'N 스테이 부산'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신라스테이와 함께 'N 스테이' 패키지 숙박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진= 현대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가 신라스테이와 함께 'N 스테이' 패키지 숙박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는 신라스테이와의 제휴를 통해 투숙 고객들이 현대차 N 브랜드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이용가능 지점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점과 서부산점 두 군데에서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 간 운영된다. 패키지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아반떼 N, 코나 N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여 예약하면 된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투숙기간 동안 N 브랜드 차량 시승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이 아닌 일반 투숙객들도 이벤트 기간 중에는 1회에 한해 N 브랜드 차량 일일 시승체험이 가능하다. 

현대차와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용 주차장을 마련하고,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방역을 포함한 철저한 차량 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 현대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N 스테이 부산 숙박권 고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와 같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가진 도시 부산에서 아반떼 N과 코나 N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부산지역 대형전시장인 현대차 금정지점과 구포지점에서 오는 10월 27일까지 N 브랜드 차량 특별 전시를 진행, N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오는 10월 1일부터 한달 동안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N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 기간동안 아반떼 N, 코나 N, 쏘나타 N Line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WRC 우승 랠리카와 브랜드 관련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