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쁠랑드지' 클린뷰티, '아시아로하스산업대전'서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쁠랑드지' 클린뷰티, '아시아로하스산업대전'서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일권 클린뷰티코리아 대표가 25일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제10회 2021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 서울특별시장상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클린뷰티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클린뷰티코리아는 25일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제10회 2021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 회사는 유럽형 고기능성 올인원 클린뷰티 브랜드 ‘쁠랑드지’를 운영하고 있다.  

클린뷰티코리아에 따르면 2021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은 아시아로하스산업진흥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국제행사다.

회사 측은 "올인원 클린뷰티 쁠랑드지의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퍼스트 앰플 97.3’과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퍼스트 크림 94.5’는 동물성, 광물성 원료는 물론 경피독을 유발하는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추출물로만 만들었다"면서 "특히 유럽연합(EU)이 사용 금지를 권고한 1600가지 주의성분을 제외, 유럽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장관상 수상 배경에는 브랜드의 태생부터 원료, 용기까지 친환경적인 데다 중국 등 저가의 브랜드들이 복제할 수 없는 독자 레시피와 기술 및 생리활성물질 등 최상의 원료를 앞세워 K 뷰티의 위상을 올려 놓았다는 점이 주효했다는 게 회사측 부연설명이다.

쁠랑드지는 갤러리아 및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한 데 이어 ‘바이오리우스’ 유럽 클린뷰티 인증과 중국 정부가 추진 중인 ‘중국 내 정품인증 상품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