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ONYX STUDIO 7'
[신제품]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ONYX STUDIO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카돈 ONYX STUDIO 7 (사진= 하만 인터내셔널 하만카돈)
하만카돈 ONYX STUDIO 7 (사진= 하만 인터내셔널 하만카돈)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이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ONYX STUDIO 7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만카돈 ONYX STUDIO 7은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하만카돈만의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ONYX STUDIO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우아하고 예술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최초의 ONYX에 적용됐던 오리지널 디자인을 세련된 감각으로 재현한 ONYX STUDIO 7의 새로운 디자인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월드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고급 패브릭 소재와 양극 산화처리돼 더욱 강화된 매끄러운 알루미늄 핸들이 조화를 이룬 우아한 원형 실루엣은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해준다. 

120 mm의 대형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한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 25 mm 의 고해상도 듀얼 트위터를 적용해 스테레오 사운드로 깊은 몰입감과 다방향 사운드 스케이프를 선사해 공간을 아름다운 사운드로 채워준다. 최대 출력은 50 W이다.

더불어 무선 듀얼 사운드 연결을 제공해 최대 10 m 범위 내에서 두 대의 ONYX STUDIO 7 스피커를 연결하여 더욱 탁월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하나의 스피커에 2대의 블루투스 디바이스 등록이 가능해 청취 경험을 더욱 높여준다. 

이 외에도 최대 8 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으로 전원 연결 없이도 원하는 공간 어느 곳이나 간편하게 이동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우아한 디자인과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며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하만카돈 ONYX STUDIO 7은 8월 23일(월)부터 삼성 디지털프라자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정식 출시되며 출고가는 299,00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