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인천 남동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캐딜락코리아, 인천 남동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 인천 남동서비스센터 외관 전경과 실내 모습. (사진= 캐딜락)
캐딜락 인천 남동서비스센터 외관 전경과 실내 모습. (사진= 캐딜락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인천 및 경기 서부지역 고객 접근성 높인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고 18일 밝혔다.  

캐딜락 공식 파트너 오토테크가 운영을 맡은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는 제2경인 고속도로, 제3경인 고속도로, 영동 고속도로에 인접한 인천 남동구 남동공단 내 위치했다.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는 인천 송도, 논현 등 주요 신도시와 경기 서부권 시흥, 안산, 안양의 고객 서비스 수요에 대응하는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맡는다.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751㎡ 규모로 지상 1층 및 3층에 5개의 일반 수리 리프트와 도장 및 판금을 위한 2개의 사고처리 부스를 마련했다. 일반수리 기준 월 600대, 사고수리 월 100대 수준의 우수한 A/S 수행 능력을 갖췄다. 

고객 라운지와 카페를 운영해 대기 고객의 편의를 높였으며, 고객들과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기 위한 캐딜락 컬렉션이 전시한다.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 고객을 위한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 및 출고할 수 있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딜락 관계지는 "올해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수도권 고객들의 A/S 만족도 향상을 위해 거점 네트워크 확장과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