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 '이리온', 슈카·염블리·윤쎈과 하반기 증시 방송
이베스트證 '이리온', 슈카·염블리·윤쎈과 하반기 증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 센터장-슈카-염승환 디지털 영업본부 이사
(왼쪽부터)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 센터장-슈카-염승환 디지털 영업본부 이사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온'에서 윤지호 리서치센터장과 염승환 이사, 경제 유튜버 슈카(본명 전석재)가 출연해 '윤쎈터뷰'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리온의 영상 콘텐츠 '윤쎈터뷰'는 경제관련 유명 인사를 초청,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하는 방송이다. 세 출연자는 이날과 19일 2회에 걸쳐 올해 하반기 주식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12개를 주제로 방송할 예정이다.

경제 유튜버로 유명한 슈카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출신으로 전략기획팀, 채권운용팀 등에서 근무한 이력을 갖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슈카월드'는 16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윤지호 리서치 센터장과 염승환 이사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직원이다. 염승환 이사는 '주린이들의 친구 염블리'로 불리고 있으며, 저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77'은 주식관련 서적으로는 최초로 올해 상반기 교보문고 종합베스트 6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3인의 투자 관점을 윤쎈터뷰에서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베스트투자증권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온은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