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만의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
현대카드, 프리비아만의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친구에게 당신의 감각을 선물하세요"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현대카드 PRIVIA쇼핑이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찾는 남성들을 위한 선물을 선보인다.

여자친구에게 사탕과 함께 특별한 꽃을 선물하고 싶다면 '(One Fine day)Glass Preserved Flower'이 좋다. 가격은 2만5000원으로 투명한 유리상자 안에 생화가 담겨 있는 이 제품은 세련된 멋과 깜찍함이 돋보인다. 특히 수일 내 시드는 일반 꽃과 달리 특수처리를 통해 오랜 기간 꽃의 아름다움과 향기가 지속된다.

음악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라면 세계 최초의 여성 전용 MP3 플레이어(2G)인 'INNO B2'도 추천할 만한 하다. B2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색 바탕에 바비(Barbie) 캐릭터를 새기고, 컴팩트 파우더형 케이스 안쪽에는 거울을 부착시켰다. 여성들이 MP3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만든 것.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김영세씨가 디자인을 담당했다.

화이트데이에 사랑 고백과 함께 선물하기 좋은 반지도 눈길을 끈다. 순은과 가죽이 세련된 느낌을 전해주는 스페인 Alexandra Plata의 ANL64H과 일반적인 원형을 과감히 탈피해 사각형의 독특한 멋을 뽐내는 ANL48H은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의 화이트데이 특별 상품은 제품 가격의 10%를 M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