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강철부대와 '군대 음식' 협업
GS25, 강철부대와 '군대 음식' 협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군 PX 인기 으뜸 빅팜·간짬뽕 상품화···닭가슴살 추가 예정
편의점 GS25에서 8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강철부대' 협업 상품 중 '유어스강철부대빅팜' (사진=GS리테일) 
편의점 GS25에서 7월8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강철부대' 협업 상품 중 '유어스강철부대빅팜'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지에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를 내세운 상품을 출시한다.

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에서 오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강철부대' 협업 상품은 '유어스강철부대빅팜' '강철부대제대로간짬뽕' '유어스강철부대닭가슴살3입'이다. 유어스강철부대빅팜과 강철부대제대로간짬뽕은 해군 기지 내 매점인 PX(post exchange)에서 소시지(빅팜)와 용기면(간짬뽕) 매출 1위 상품에 강철부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다. 1개당 가격은 각각 1600원, 1350원. 

이달 15일엔 '유어스강철부대닭가슴살3입' 2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유어스강철부대닭가슴살은 강철부대를 보면서 운동에 관심이 생기고 단백질 섭취를 바라는 소비자에 맞춰 기획했다. 

GS리테일 쪽은 "색다른 군대 음식(밀리터리 푸드)를 제공하고자 강철부대 제휴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7월 한 달간 유어스강철부대빅팜 2+1 행사를 열어 높은 매출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