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동행세일 3주차 무더위 대응 상품 라방
티몬, 동행세일 3주차 무더위 대응 상품 라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물바람 선풍기·써큘레이터 온라인 최저가 수준 판매
티몬의 '대한민국 동행세일' 3주차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 포스터 (사진=티몬) 
티몬의 '대한민국 동행세일' 3주차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 포스터 (사진=티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티몬이 '대한민국 동행세일'(동행세일) 3주차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을 통해 무더위 대비용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동행세일 라방에선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 방송인 딘딘과 이솔 등이 나와서 우수 소상공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4일 티몬에 따르면, 보조배터리로도 쓸 수 있는 '바니 물바람 선풍기'를 5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팔면서 무료배송 혜택을 준다. 이날 방송에선 쇼호스트 겸 배우 이솔과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바르닭 닭가슴살 후랑크꼬치와 '구록원 수세미 도라지 배즙' 등 여름용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6일과 7일 오전 11시엔 각각 '왕타 통칫솔', '마린콜라겐 선블록 스틱'을 특가 판매한다. 7일 오전 방송에선 딘딘과 서수경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1등급 한우육회와 '아리울떡 굳지않는 쑥 앙꼬절편'을 소개한다. 

7일 오후 3시 편성한 라방 1부에는 문성혁 해수부 장관이 출연한다. 문 장관은 직접 '아린이네 생선가게 순살 생선구이 세트'의 특징을 설명하고, 소상공인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당부할 계획이다. 2부에선 '베리클라 써큘레이터'를 약 60% 할인 판매한다. 해당 써큘레이터는 17개까지 날개의 강한 바람을 리모컨으로 조정 가능하다. 

티몬의 동행세일 라방은 중소기업유통센터 '가치삽시다티브이(TV)'로 동시 송출된다. 티몬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앱)과 피시(PC) 웹 페이지, 유튜브 '가치데이(Day)' 채널에서도 관련 방송을 보고 상품도 살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