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새봄맞이 이벤트
비씨카드, 새봄맞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봄맞이 이벤트를 여는 비씨카드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비씨카드가 신학기와 봄 시즌을 맞이해 '봄! 새출발, 비씨카드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15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랑이 담긴 글과 사진을 홈페이지에 등록해 빕스 식사권 및 기프트카드를 제공받는 경품 이벤트와 봄맞이 준비 및 나들이를 위한 무이자 할부, 할인 행사로 구성돼 있다.

비씨카드는 먼저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행사기간 중 비씨카드를 사용하고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사진과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빕스레스토랑 10만원 상품권을 200명에게 제공하고 기프트카드 20만원권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 때 등록한 사랑의 메시지는 예쁜 편지지에 담겨 고객이 직접 지정한 사람에게 자동으로 이메일 전송되며, 홈페이지에서 공개여부를 선택해서 내용을 공개할 수 있다.

가족 나들이를 지원하는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행사기간동안 비씨카드 회원에게 빕스 스테이크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5% 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00원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진다.

또한 신학기를 맞은 어린이와 결혼을 앞둔 연인을 위한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갤러리아 인터넷 쇼핑몰에서 5천원과 7천원 할인쿠폰(3만원, 7만원 이상 상품구매시)이 제공되고 하이마트에서는 비씨카드 회원에게 8가지 전자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씨카드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우선 오는 15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의류점(15개 대형 브랜드) 및 가구점(에이스침대, 까사미아)에서 무이자 할부 행사가 진행되며, 4월 1일부터 30일까지는 7대 주요 백화점에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또 뮤지컬 '맘마미아' 20% 할인(3월14일 ~ 3월29일, 샤롯데시어터), 뮤지컬 '김종욱 찾기' 20%할인( ~3.30일,  대학로예술마당1관) 등 다양한 봄 문화공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문화공연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비씨카드 문화전문 사이트를 통해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프라운지 서비스 가입 비씨카드 회원은 좌석선택부터 예매수수료 면제, 할인예매까지 모든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