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화이트데이 이벤트
신한카드,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신한카드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체 운영중인 인터넷 쇼핑몰과 여행 사이트에서 무료영화 관람, 꽃배달 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형전광판을 통한 특별한 사랑고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3월 7일까지 신한카드 인터넷쇼핑몰과 여행사이트를 방문해 무료 영화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 중 150명을 추첨해 동반 1인까지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저녁에 명동CGV에서 상영되는 '10,000 BC'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3월 7일까지 꽃배달 서비스를 예약 신청하면 15%를 할인해 주고, 화이트데이 당일에 배송해 주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특별한 사랑고백을 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3월말까지 온라인과 강남대로 대형 전광판을 통해 CF같은 영상으로 특별한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여행사이트인 L-Club에서 봄을 맞아 3월 한달 동안 허니문 여행 상품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사이트 내 하나투어 상품 이용 시 예약기간과 금액에 따라 최고 20만원의 여행비를 지원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2만원 권을 제공한다. 모두투어 상품 이용자에게 아웃백 식사권과 영화예매권을, 레드캡투어 상품 이용자에게 동반자 30%할인과 멀티 트래블 아답터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와 새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과 실속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빛을 발하는 서비스로 고객들을 모시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