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니콘이미징코리아 '쿨샷 신규 모델 발매 기념'
[이벤트] 니콘이미징코리아 '쿨샷 신규 모델 발매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 등록하면 고객 전원에 사은품 증정, 최대 2대까지 경품 혜택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COOLSHOT 신제품 발매 이벤트 포스터 (사진=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이미징코리아 COOLSHOT 신제품 발매 이벤트 포스터 (사진= 니콘이미징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새로운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모델 3종을 정식 발매하고 이를 기념한 사은품 증정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5일 니콘이미징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 계승 및 개선된 핀 플래그 측정 알림 기술을 탑재한 최고 사양 모델인 'COOLSHOT PROII STABILIZED', 고저차와 광학식 손떨림 보정에 모두 대응하며 쉽고 간단한 조작성을 갖춘 '쿨샷 라이트 스테빌라이즈드', 진동 알림 기술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채용하고 자석이 내장돼 편리하게 휴대 가능한 'COOLSHOT 50i'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이며,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 8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사은품 신청은 기종 구분 없이 최대 2대까지 가능하다.

채윤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신규 COOLSHOT 모델 공식 출시를 기념해 라운딩 필수품인 골프공 세트와 정품 케이스를 추가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니콘의 다양한 최신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골퍼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