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모델로 이태곤 추가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모델로 이태곤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건강한 체격 매력적"···가수 김호중과 동반 활동
셀트리온스킨큐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 모델로 발탁한 이태곤 배우.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스킨큐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 모델로 발탁한 이태곤 배우.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의 모델로 이태곤 배우를 추가했다. 이태곤에 대해 20일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건강한 체격이 매력적인 배우"라고 짚었다. 이어 "(이너랩)의 기존 모델인 김호중(가수)과 함께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과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 등에 출연하며 남녀 모두에게 인기 높은 이태곤이 초유단백질 시즌2를 비롯해 앞으로 선보일 제품 마케팅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오는 21일 CJ온스타일(옛 CJ오쇼핑)을 통해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이너랩 헬시플러스 초유프로틴을 선보인다. 이너랩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의 후속 제품인 헬시플러스 초유프로틴은 네덜란드에서 출산 후 4~8시간 안에 짜낸 글로불린(IgG) 30% 함량 초유를 항공기로 실어와 만들었다. 기존 제품보다 단백질과 초유 함량을 늘리고 유당은 낮췄다. 소화와 흡수가 잘 되게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넣은 것도 특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