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가상과현실, MOU 체결
한국썬-가상과현실,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는 온라인 3D 가상세계 서비스 제공업체인 (주)가상과현실과 기술 협력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MOU를 체결한다고 19일 발표했다.
▲ ㈜가상과현실 정명식 대표 (좌), 한국썬 천부영 부사장 (우) © 서울파이낸스

가상과현실은 작년 12월 설립됐으며, 웹2.0 새로운 개념의 사업을 주력으로 한다. 작년 11월 썬의 CEO 인 조나다 슈워츠 사장이 주최한 Executive Advisory Council에 (주)가상과현실의 CTO가 참석해 사업 및 회사를 소개한 바 있다.
 
한국썬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가상과현실에 썬의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가상과현실이 해외로부터 안정적인 투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기술 자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상과현실의 정명식 대표이사는 “한국썬과의 협력은 양사에 기술협력과 공동 마케팅이라는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라며 "한국썬과의 MOU 체결을 통해 가상과현실의 온라인 3D 가상세계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런칭 시킴으로서 양사가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결과를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한국썬의 천부영 부사장은 "가상과현실과의 제휴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온라인 3D 가상세계 서비스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썬은 가상과현실 서비스의 성공적인 런칭과 마케팅 활동을 위해 적극 협조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