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방청과 '2021 더 히어로 레이스' 개최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2021 더 히어로 레이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일부터 두달간 비대면' 체육대회, GPS 기반 기록 측정 앱 활용
'2021 더 히어로 레이스' 홍보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2021 더 히어로 레이스'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하이트진로가 24일 소방청과 함께 비대면 체육대회 '2021 더 히어로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 히어로 레이스는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국 소방공무원 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4월1일부터 두 달간 열린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올해로 2회를 맞은 더 히어로 레이스는 일상 속 체력 증진을 통해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구성원 간의 단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는 소방공무원 가족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대회는 경쟁(개인별, 팀별) 종목인 △걷기 △달리기 △등산 △사이클 등 6개와 비경쟁 종목인 △일일걷기 1만보로 실시한다.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기반 기록측정 애플리케이션 '트랭글'을 이용해 두 달간의 기록을 합산한다. 하이트진로는 6월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이번 체육대회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들과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의 일상에 활력이 되길 바란다"며 "소방 기관 근무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 히어로 레이스는 지난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비대면 체력 증진 대회임을 모범사례로 평가받아 '인사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