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신상품]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핀과 플라이폼 이중설계로 완충 작용 뛰어난 도보여행용 신발
K2 전속모델 수지의 '플라이하이크 큐브' 화보 (사진=케이투코리아) 
K2 전속모델 수지의 '플라이하이크 큐브' 화보 (사진=케이투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케이투(K2)코리아가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도보 여행용 신발(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큐브'를 새로 선보였다.

이 신발에 대해 4일 K2코리아는 "중창(미드솔)에 꿈의 물질로 불리는 그래핀폼(GRAPHENE FOAM)과 K2만의 독자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FLY FOAM)을 이중으로 적용해 완충 작용(쿠셔닝)이 뛰어나며,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K2코리아에 따르면,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발 움직임에 맞춰 유연하게 구부러지고 추진력을 더해주는 투명한 모양 플렉시블 생크(FLEXIBLE SHANK) 사출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 그립(X-GRIP) 밑창(아웃솔) △신발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한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INVISIBLE FIT) △신발을 간편하게 조이고 푸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 등도 적용됐다. 

K2 전속모델 수지가 출연한 플라이하이크 큐브 TV 광고도 5일부터 방영된다. 해당 광고는 K2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과 유튜브, 네이버 TV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신동준 K2 신발기획팀 부장은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가벼울 뿐 아니라 쿠셔닝과 유연성이 뛰어난 하이킹화"라며 "가벼운 산행이나 하이킹, 걷기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