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조성 '홈보드게임' 배포 성료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조성 '홈보드게임' 배포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사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조성을 위해 진행한 '우리 가족이 함께하는 교통안전 약속' 캠페인을 통해 총 1만4000개의 홈보드게임을 선착순 신청자 7000명에게 배포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어린이들이 홈보드게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교통안전수칙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12월 17일부터 28일까지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홈페이지에 교통안전 실천을 위한 약속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선착순 신청자 총 7000명에게 모키의 안전한 하교길과 모키의 안전한 하루 2종의 홈보드게임을 제공했다.

이는 당초 예정했던 2000개 배포 물량을 무료 교육기회 확대라는 취지를 살려 1만 4000개까지 7배 증대해 진행한 것으로, 향후 모바일키즈 교육을 수료한 전국 사회복지기관 및 초등학교 등에 6000개 추가 배포하는 계획까지 더하면 총 2만개의 홈보드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게 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해 어린이 교통안전 전문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플레이더세이프티'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개설해 교통안전 컬러링, 모빌리티 스토리북 등의 비대면 교육 콘텐츠를 무료 제공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