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銀, 통화연계 예금 판매
HSBC銀, 통화연계 예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HSBC은행은 4일부터 'HSBC 플러스 외화 정기예금'과 '브릭스 통화 알파 예금' 등 통화(Currency) 연계 상품을 판매하는 한편, 글로벌 프리미어 고객을 위해 1:1 화상통화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HSBC 플러스 외화 정기예금은 두개의 통화 옵션에 연계된 외국환 정기예금으로서 통화간 환율 변동에 따라 고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최저 7일부터 최장 3개월까지 가입이 가능한 초단기 상품으로 급변하는 외환 시장 상황에 따라 고객들이 신속하고 유연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SBC 브릭스 통화 알파 상품은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등의 브릭스 국가 통화로 구성돼 있는 통화 바스켓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브릭스 국가별 통화가치가 미국 달러 대비 평가절상될 경우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만기 해지 시 원금이 100% 보장되는 안정적인 투자 상품이며, 최근 약세를 보이고 있는 달러화 대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브릭스 국가의 통화가치에 투자함으로써 고수익을 추구한다.
최저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며, 2월 11일부터 22일까지 한시 판매된다.
 
이와 함께 HSBC은행은 외환 전문팀을 강화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실시간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지점을 방문한 고객은 통화 자산 및 투자 방향과 관련해 외환 전문팀과 1:1 화상 전화를 통한 전문 상담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HSBC은행은 통화 자산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환율 수수료 및 환거래 수수료에 대해 면제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하며, 관련 상품에 3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모든 프리미어 고객에게는 머니 클립을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는 HSBC은행 영업점 또는 콜센터 (1588-1770)로 하면 된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