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證, VIP 고객 대상 골프마케팅
동부證, VIP 고객 대상 골프마케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동부증권(대표이사 사장 김호중)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PGA A Class 티칭프로가 함께하는 해외골프여행과 원포인트레슨, 골프세미나 등 다양한 골프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동부증권은 지난 1월중순 마무리된 ‘진주찾기 골프 페스티벌’의 당첨자 중 24명의 VIP 고객을 초청해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3박5일의 일정으로 말레이시아로 해외골프여행을 떠나 현지에서 PGA A Calss 티칭프로(에디 조)와 동반 라운딩을 진행하고 실전에서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가졌다.
 
또 동부증권은 2월 16일에는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5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티칭프로 2명이 자세교정 등을 레슨하는 ‘원포인트레슨’ 행사를 개최하고, 2월 23일에는 서울근교 호텔에서 150명의 고객을 초청해 티칭프로 2명이 자신에게 맞는 골프용품 선정 방법 등의 다양한 내용으로 골프세미나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동부증권은 오는 2월 11일부터 3월말까지 진주찾기 골프 페스티벌 2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서 선정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4월중에 무료 골프 라운딩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진주찾기 골프 페스티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winnet.co.kr)를 참조하거나 컨택센터(1588-42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