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 첫선
쿠쿠,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11시부터 할인판매···양방향 회전 칼날로 어떤 식재료도 30초면 분쇄
쿠쿠전자의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 (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의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 (사진=쿠쿠전자)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쿠쿠전자가 22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모델 CFM-F200DS)를 선보인다. 크로스컷 블렌더 출시 라방에 대해 쿠쿠전자 쪽은 "제품에 탑재된 '양방향 동시 회전 기술'을 생생히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시청자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는 2중 칼날이 위아래로 동시 회전하며, 어떤 식재료라도 30초에 분쇄한다. 단단한 당근이나 사과를 곱게 분쇄하기 때문에 식재료를 잘게 손질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공기접촉 최소화를 통해 거품 발생과 갈변 현상을 줄이고 재료의 영양소와 색까지 보존해주는 점도 특징이다.

스테인리스로 만든 6중 칼날은 세밀한 분쇄를 돕는데, 부식에 강해 위생적이다. 용기는 아기 젖병에 쓰일 만큼 안전한 트라이탄(Tritan) 소재로 만들어 환경호르몬 검출 위험이 없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쿠쿠전자는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으로 구매후기를 남긴 소비자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준다. 우수 후기로 뽑힌 3명은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밥솥을 챙길 수 있다.

쿠쿠전자 쪽은 "더 강력해진 2021년형 크로스컷 블랜더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출시하며 특별한 성능을 시청자가 직접 체험하듯 생생히 전달하고자 한다. 직접 확인해야 진가를 알 수 있는 양방향 동시 회전 기술을 효과적으로 소개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