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銀, 지수연동예금 2종 출시
씨티銀, 지수연동예금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보경 기자]<ich-habe@seoulfn.com>씨티은행은 '아시아 금융허브 클리켓3호'와 '브라질 인덱스펀드 분기관찰형1호' 등 1년만기 지수연동예금2종을 출시했다.
 
'아시아 금융허브 클리켓3호'는 최고 연 32.40%까지 이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1년만기 지수연동예금으로 코스피200지수와 HSCEI지수, MSCI 싱가포르 캐쉬지수에 연동된다.
 
'브라질 인덱스펀드 분기관찰형1호'는 최고 연 15.0%까지 이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1년만기 지수연동예금으로 아이쉐어즈 MSCI브라질지수 펀드에 연동되는 상품이다.
 
또한 개인고객이 이 상품과 함께 정기예금이나 양도성예금증서에 교차가입할 경우, 1년만기 양도성예금증서는 연7.2%, 1년만기 정기예금은 연 7.0%, 6개월만기 양도성예금증서는 연 6.5%, 6개월만기 정기예금은 6.3%의 확정금리가 지급된다.
 
지수연동예금의 최저가입금액은 5백만원이며, 정기예금이나 양도성예금증서의 최저가입금액은 1백만원이다. 다만 교차가입시 지수연동예금 가입금액이 특별금리가 지급되는 정기예금이나 양도성예금증서의 가입금액보다 높아야 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지수연동예금은 만기시 원금보장이 되는 상품으로 원금손실 위험이 없다"며 "뿐만 아니라 시장금리보다 높은 특별금리로 정기예금이나 양도성예금증서를 가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설명했다.
 
두 상품은 오는 22일까지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1588-575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보경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