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키움닷컴-'키워★드림' 서비스
<특집> 키움닷컴-'키워★드림' 서비스
  • 임상연
  • 승인 2003.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거래와 투자자문 서비스의 만남
온라인 종합증권사 키움닷컴증권(사장 김봉수)은 고객의 새로운 Needs에 부응하기 위해 그 동안 주력해 온 온라인 증권거래에 투자자문을 결합시켜 온라인 상에서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워★드림’ 서비스를 새롭게 실시하고 있다.

‘키워★드림’ 서비스는 일반 온라인 거래보다 저렴한 수수료에 실시간으로 투자상담과 증권교육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그 동안 온라인에서 외롭게 투자하던 개인 투자가들이 1석4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움닷컴은 온라인 투자상담사 조직과 솔루션 구축을 완료하고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한 제도적 장치까지 완비한 상태다.

영업개시 만 3년이 안된 시점에 M/S 5.6% 수준으로 업계 7∼8위 권에 뛰어오른 키움닷컴은 이번 ‘키워★드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전문증권사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또 ‘키워★드림’ 서비스를 통해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7시부터 11시 까지 주식투자자가 보유한 종목을 무료로 진단해 주는 ‘야간 보유종목 진단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키움닷컴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서비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최신 증권방송 솔류션을 통해 마치 대화하는 것 같은 1:1상담서비스로 기존의 게시판을 이용한 상담서비스와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