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진공쌀통·마카롱밥솥 세일
락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진공쌀통·마카롱밥솥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생방송···비스프리 온더테이블·통주물 엣지도 할인
락앤락은 1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형가전과 밀폐용기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1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형가전과 밀폐용기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락앤락)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상품을 싼값에 선보인다. 락앤락에 따르면, 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형가전과 밀폐용기 등을 할인 판매한다. 

염경환 개그맨이 출연할 이날 방송에선 락앤락의 '진공쌀통 10㎏'을 6만9000원에 살 수 있다. 이 쌀통에 대해 락앤락은 "자동 진공기술과 우수한 밀폐력을 갖춰 쌀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제품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에 안성맞춤"이라고 소개했다. 

제니퍼룸의 '마카롱 밥솥'은 5~7만원에 판다. 실용적이어서 1인 가구에 제격인 마카롱 밥솥은 작고 가벼워 캠핑용으로도 인기다. 진공쌀통과 마카롱 밥솥 외에 락앤락의 '비스프리 온더테이블' 세트와 '통주물 엣지' 시리즈를 각각 50%, 40% 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다. 

락앤락은 10~12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세일'도 열어 식품보관용기부터 소형가전까지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지난 6월 상반기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 시 1만명 이상 접속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