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 아이스'
[신상품]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 아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 UV-LED 관리 기능 직수형 얼음정수기···60달 대여하면 월 4만1900원
현대렌탈케어의 직수형 얼음정수기 신제품 '큐밍 더 아이스'(HQ-P2070C) 화보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의 직수형 얼음정수기 신제품 '큐밍 더 아이스'(HQ-P2070C) 화보 (사진=현대렌탈케어)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현대렌탈케어가 직수형 얼음정수기 '큐밍 더 아이스'(HQ-P2070C)를 새로 선보인다. 9일 현대렌탈케어에 따르면, 큐밍 더 아이스는 냉수, 온수, 정수뿐 아니라 얼음도 직수로 만든다. 직수형 얼음정수기는 탱크에 저장된 물로 제빙하는 제품보다 세균번식 위험이 현저히 줄어드는 게 장점이다. 

큐밍 더 아이스는 자동 자외선 발광다이오드(UV LED) 관리 기능을 갖췄다. LED 칩 전문기업 서울바이오시스가 개발한 자외선 관리 모듈 '바이오레즈'(violeds)를 세 곳(출수구, 얼음 토출구, 얼음 저장고)에 탑재해 대장균이나 황색포도상구균 증식을 억제한다. UV-LED 빛을 2시간마다 13분씩, 하루 12번 쬐어주기 때문이다. 

하루에 한 번 물이 지나가는 유로관 전체를 비워 물고임을 막는 '24시간 자동 클린 시스템'을 적용하고, 소비자가 쉽게 세척·관리할 수 있도록 출수구와 얼음 토출구를 분리형으로 만들었다. 

미세한 파동을 일으켜 얼음이 얼기 전 공기방울 제거 기능도 갖춘 큐밍 더 아이스의 의무 사용기간(36개월) 기준 월 대여료는 4만5900원이다. 의무 사용기간을 48개월이나 60개월로 늘릴 경우 월 대여료는 각각 4만3900원, 4만1900원으로 내려간다. 

현대큐밍 하나카드로 큐밍 더 아이스 할인을 선택하고 전달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월 대여료가 1만3000원 할인된다. 새로 발급받은 현대백화점카드로 전달 1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월 임대료 5000원 추가 할인(카드 발급 후 2년간)이 가능하다. 자동이체 신청자에게도 월 1000원씩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현대렌탈케어는 여름철 정수기 성수기를 겨냥한 마케팅에 힘을 기울인다. 이달 10일부터 강하늘 배우를 내세운 큐밍 더 아이스 TV 광고을 방영하고, 9월31일까지 큐밍 더 아이스 설치할 경우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필터인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를 덤으로 준다. 9월 중 기존 직수형 슬림 냉온정수기보다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한 모델 2종도 출시할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선 발뮤다 토스터기(1명), 홈케파 세트(5명), 키위레몬청(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을 챙길 수 있는 검색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응모 방법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큐밍 더 아이스'를 검색한 뒤 더 아이스 검색 퀴즈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와 답을 맞히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