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 PLUS+ 멤버십 서비스' 시행
현대캐피탈, ' PLUS+ 멤버십 서비스'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현대캐피탈은 새로운 개념의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인 '현대캐피탈 Plus 멤버십'을 할부금융사 최초로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Plus 멤버십'은 주택화재 보상금제도, 대출금 상환면제제도 등 각종 책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현대캐피탈 Plus 멤버십 회원들은 위기·사고 대응 서비스인 책임 PLUS+, 금융멘토 및 거래 우대 서비스인 금융 PLUS+, 할인 등 제휴 서비스인 생활 PLUS+ 혜택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책임 PLUS+'는 △개인 명의 자동차로 50만원 이상 보험금 지급 사고가 발생했을 때 위로금 30만원을 지급하는 자동차 사고위로금 제도 △중고차 5개월 5천km무료 보장 서비스 △갑작스러운 사고로 채무 변제가 불가능 해질 경우 대출금 잔액을 면제해 주는 대출금 상환면제제도 △대출받아 산 집에 화재가 났을 때 최대1억 원의 보상금을 지원해 주는 주택화재 보상금제도 △ 한국개인신용(KCB)이 제공하는 개인 신용 정보 제공 및 알림 서비스인 신용 안심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또한 '현대캐피탈 Plus 멤버십'회원들은 금융 PLUS+를 통해 △국내 최고 금융전문가가 진행하는 금융 강좌 △전문 재무설계사(FP)의 일대일 프리미엄 재무 상담 등 다양한 금융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생활 PLUS+는 △제주 해비치리조트 무료 숙박,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종로 E-Class할인, △스파, 피트니스 등 문화/레저시설 할인 쿠폰 제공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현대캐피탈은 이러한 Plus 멤버십을 기반으로, 단순히 돈을 빌려주고 이자를 받는 일반적 금융회사와 달리 책임감 있는 금융회사 (Responsible Lender)로 발전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즉, 대출 이후의 사고나 재해에 따른 어려움의 해결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되는 올바른 지식까지 전달하겠다는 것이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3월 31일까지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주유권,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대캐피탈 Plus 멤버십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