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저축銀, 6천만원 '천사기금' 기탁
토마토저축銀, 6천만원 '천사기금'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토마토저축은행은 올 한해 동안 모금한 천사기금을 기탁하는 행사를 가졌다.

올 한해 고객들과 임직원 그리고 은행이 함께 마련한 6693만 8688원의 천사기금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새생명지원센터, 월드비전, 연극인복지재단, 자폐인사랑협회 등 4개 단체에 각각 전달됐다.

토마토저축은행이 3년 전부터 전개하고 있는 천사기금운동은 매월 1004원씩 기부하자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누구나 쉽고 부담없이 참여해 보람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의 운동이다.

특히 고객이 적립한 금액만큼 은행이 기부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방식으로 전개됨으로써 더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올해 토마토저축은행의 '천사정기예금' 가입고객은 2987명. 여기에 221명의 저축은행 임직원이 매월 1004원씩 기부함으로써 이번 '천사기금 전달'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토마토저축은행은 올해부터 TV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광고를 통해 Let's Love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천사기금운동 외에도 ▲장학사업을 통해 75명의 고교생과 대학생을 지원 ▲300명의 결식아동을 후원 ▲공익광고모델료로 동방사회복지회를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