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종현 SPC삼립 사장,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격려 
황종현 SPC삼립 사장,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격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열기 신세계푸드 대표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지난 8일 경기 시흥시 정왕동 SPC삼립 시화공장에서 황종현 사장(가운데)이 임직원들과 오른쪽 엄지를 세우고, 이를 왼손으로 받치는 동작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SPC삼립) 
지난 8일 경기 시흥시 정왕동 SPC삼립 시화공장에서 황종현 사장(가운데)이 임직원들과 오른쪽 엄지를 세우고 이를 왼손으로 받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SPC삼립)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황종현 SPC삼립 사장(대표이사)이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인을 응원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11일 SPC삼립에 따르면, 황 사장이 지난 8일 경기 시흥시 정왕동 시화공장에서 임직원들과 오른쪽 엄지를 세우고, 이를 왼손으로 받쳤다. 이 동작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에게 고마움과 존경을 표시하는 수어다.   

황 사장은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 사업장에서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황 사장은 성열기 신세계푸드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고, 다음 주자로 김정호 한국경제신문 대표이사, 정인섭 한화에너지 대표이사, 김유진 할리스F&B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