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여행자수표 고객 사은 이벤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여행자수표 고객 사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해외여행객이 급증하는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최근 합리적인 여행 지불 결제 수단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여행자 수표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여행자수표 그룹은 내년 2월말까지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 우리, 하나, 기업, 외환, 시티, 대구 은행과 농협에서 100달러 이상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여행자 수표를 구매한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해 100달러를 돌려준다.

또 100달러 이상의 자사 여행자수표 구매자 중 출국일 기준 10일전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400명을 추첨해 100달러를 돌려받는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 방법은 해당 은행명과 여행자 수표 구매일 및 출국일을 기입해 전화(010-5065-8244)로 SMS 발송을 하면 된다. 당첨자는 행사 기간 종료 후 각 은행 홈페이지에 고지된다.

여행자 수표는 분실 및 도난 시 재발행이 가능해 해외 여행시 현금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 사용시 보다 유리한 환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참여 은행이나 인터넷(www.americanexpress.com/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칸엑스프레스 여행자수표 그룹 이금자 본부장은 "기존 주 고객 층인 어학연수, 배낭여행, 유학 등 해외 장기 체류 고객뿐 만 아니라, 사용자층 저변 확대를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