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배구 여제' 김연경과 3년째 인연
한국허벌라이프 '배구 여제' 김연경과 3년째 인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부터 영양 제품 후원하며 체력 관리·기량 향상 도와
한국허벌라이프가 3년째 제품을 후원하는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 (사진=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가 3년째 제품을 후원하는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식사대용식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배구 여제'로 불리는 김연경 선수와 3년째 인연을 맺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년부터 김연경의 공식 뉴트리션(영양) 후원사를 맡아왔다. 

2일 한국허벌라이프는 "김연경의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올해도 후원 협약을 연장한다"고 설명했다. 한국허벌라이프에 따르면, 그동안 김연경에게 제품을 후원하며 그의 체력 관리와 기량 향상을 도왔다. 

후원 연장은 김연경이 허벌라이프 제품에 만족했기 때문이기도 하다. 김연경이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한국허벌라이프 제품은 스포츠 전문 '허벌라이프24' 3종이다. 

허벌라이프24 3종은 운동 전·후와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제품으로 체력 관리와 기량 향상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프로선수와 스포츠 마니아 사이에 허벌라이프24 3종이 사랑받는 이유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서로의 신뢰로 3년 연속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할 수 있어 보람차다"면서 "앞으로도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노하우로 김연경 선수가 전파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