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 홈페이지 개편
핸디소프트, 홈페이지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기능 강화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핸디소프트가 계열사 핸디데이타의 홈페이지 신규 오픈과 함께,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 제공 기능 등을 강화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이 오픈한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핸디소프트 CI를 잘 표현하도록 구성돼 있으며, 핸디소프트 본사 및 미국, 일본의 해외현지법인에서 생성되는 각종 최신 기술 문서, 시장 동향, 제품 소개, 세미나 정보, 국내 및 해외 사례 등,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특히, 정부공공, 일반기업, 통신, 금융 분야에서 국내 BPM 및 EKP를 구축한 사례를 정리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핸디소프트의 기업 문화와 고객사, 협력사 및 임직원 소개, 그리고 각종 생활 정보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사보 ‘핸디테라스’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핸디소프트 황의관대표이사는 “새로운 홈페이지는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고객 및 주주와 더욱 가까워 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히며, ‘또한, BPM 및 EKP 관련 정보를 찾기 위해서는 검색 포탈 사이트를 찾기 전에, 핸디소프트 홈페이지를 찾아 올 수 있도록 관리해 나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