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카드관련 만화책 제작
국민銀, 카드관련 만화책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은행 만화책자표지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보경 기자]
<ich-habe@seoulfn.com>국민은행은 카드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넓히고자 카드관련 만화책 ‘챙기는 만큼 커지는 카드혜택’을 제작했다.

4일 국민은행은 "지난 10월 펀드만화 책자를 제작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카드관련 만화책자를 제작해 신용카드 관련정보를 고객입장에서 하나하나 풀어냄으로써 고객의 카드사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제작 의도를 설명했다. 

주요 내용은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카드와 함께 생활하면서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로 카드의 발급과 관리, 카드로 할 수 있는 것, 나에게 맞는 카드 선택, 포인트의 혜택과 적립 등 카드관련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했다.

특히, 각 장의 끝부분마다 카드에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텍스트와 이미지, 표 등으로 처리해 고객들이 놓치기 쉬운 정보를 다시 한번 챙길 수 있도록 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은 이 책자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신용카드 선택은 물론 올바른 사용방법 등을 자연스럽게 알게 됨으로써 신용카드를 100% 활용해 합리적인 소비미학을 터득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 책자는 국민은행 전영업점 객장에 비치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활용도 제고를 위해 홈페이지에도 등재할 예정이다.


김보경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